FIFA 월드컵: 골든 글러브 수상자 명단

6일은 월드컵 8강과 4강의 휴식기이자 남은 팀들이 다음 라운드를 준비해야 하는 마지막 기회다. 살아남은 많은 팀들은 그 과정에서 그들을 도와준 그들의 골키퍼에게 감사할 수 있고, 그 선수들 중 몇몇은 올해의 골든 글러브 상을 수상하는 데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골든 글러브는 월드컵 각 판에서 최고의 골키퍼에게 주어진다. 전설적인 소련 골키퍼를 기리기 위해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을 앞두고 레프 야신상으로 불렸던 이 상은 수년간 수많은 전설적인 골키퍼들이 수상해왔다.


미셸 프뢰드옴므는 1994년에 벨기에를 위해 그것을 받았고, 독일의 올리버 칸은 2002년에 그것을 받았다. 이케르 카시야스가 2010년 스페인을 위해 주운 뒤 2014년 독일이 마누엘 노이어의 활약을 통해 다시 주운 것이다. 지금도 서 있는 8개 팀 중 몇 개의 이름이 눈에 띈다.

황금을 향해

알리송 베커는 골망에서 보여준 그의 경기력이 적중했다. 그가 브라질을 위해 수비하지 않을 때, 리버풀 골키퍼는 그 이상으로 나아갔다. 이번 월드컵에서 지금까지 그를 능가하는 공이 거의 없었고, 이것이 베트MGM이 +150의 골든 글러브 상을 위해 그를 선호하는 이유이다.

아르헨티나는 리오넬 메시가 경기장에서 공을 잡고 있지만,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가 골망을 잡고 있다. 그는 이미 한 번 이상 팀의 구세주였고, 특히 호주와의 경기에서 현재 +380으로 BetMGM에서 승리했다.

조던 픽포드는 월드컵 경기가 시작될 때는 순위가 낮았지만 순위가 상승했다. 그가 쉬는 시간에 자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포트나이트를 하지 않을 때, 그는 잉글랜드의 네트에 불을 붙이고 있다. 이란은 이 팀을 상대로 2골을 넣었지만, 그 이후로 아무도 득점하지 않았다. 픽포드는 현재 BetMGM에서 +750이다.

Yassine Bounou 없이는 골든 글러브 후보 명단이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 모로코 골키퍼가 390분 넘게 한 골만 허용했다. 스페인조차도 16강에서 그를 추월하지 못했다. MGM은 그를 +1400으로 잡고 있지만, 그것은 곧 바뀔 수 있다.

도미니크 리바코비치는 크로아티아를 위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다니엘 수바시치는 2018년 러시아에서 높은 바를 세웠지만 디나모 자그레브 골키퍼가 전임자의 활약에 부응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1800의 나이로, 그는 가장 오래 우승한 선수 중 한 명이지만, 그는 여전히 그가 성취한 것에 대해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카지노사이트

호날두 인, 엔리케 아웃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르투갈의 페르난도 산투스 감독과 다른 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의 치열한 경쟁력 때문이다. 호나우두는 스위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나서지 못한 뒤 마침내 마음을 가라앉히고 포르투갈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자신의 문제를 제쳐두고 있다.

이러한 불안감은 호날두가 한국과의 조별 리그 경기 막판에 교체되면서 시작되었다. 그는 가나와의 첫 경기에서 페널티킥 골을 넣은 후, 65분에 안드레 실바에게 자리를 내주기 위해 출발했지만, 그에게 맞지 않았다. 그는 16강전에서 스위스를 상대로 선발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분노가 고조되었다.

포르투갈은 최고의 재능을 가진 선수들 중 한 명 없이 스위스를 능숙하게 물리쳤기 때문에, 모로코를 상대로 호날두를 선발로 내세워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지 않다. 보도에 따르면 산토스는 그를 선발로 출전시키지 않을 것이다.

모로코를 상대로 한 스페인의 민망한 경기력은 역사에 큰 실패로 남을 것이며, 더 이상 팀을 지휘하지 않는 루이스 엔리케 마르티네스 감독의 경력을 영원히 기념할 것이다.

스페인 왕립 축구 협회(, RFEF)는 FIFA 월드컵이 종료되면서 계약이 만료된 마르티네스와 결별하고 있다. 그것은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으며 지금까지 21세 이하 팀의 기술 감독이었던 루이스 데 라 푸엔테가 그의 후임이 될 것임을 확인했다.

데 라 푸엔테는 1978년에 빌바오 아틀레틱을 시작으로 1991년에 복귀한 여러 팀에서 17년간 스페인 축구를 했다. 두 번째 임기가 2년간 지속된 후, 그는 알라베스로 한 시즌을 보냈다. 그 이후로, 그는 여러 팀의 감독을 맡았고, 이제 마르티네스보다 더 좋은 활약을 펼친 것으로 지목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